가끔 이해할 수 없는 언커먼과 레어와의 능력치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금 장화)
실제 영문 버전으로도 그렇게 작성되어 있었으며 영문 버전에서 한글로 오역된 부분 모두 수정하여 공략하였습니다.
+ 10월 10일 핫패치로 흡혈 목걸이가 하향되었습니다.
Halls of Torment를 입문하는 초보자라면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서 만든 아래의 공략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위 글을 모두 숙지한 뒤, 능력 관련한 공략도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Halls of Torment 능력(Ability) 공략(특성, 업그레이드)
마지막으로 금고와 유물에 대한 공략입니다.
#신발
이름 | 설명 | 비용 | 요구사항 |
꾸준한 걸음 | 가만히 서 있으면 5초마다 최대 체력의 1% 회복체력이 꽉 차 있다면 : 공격 속도 +20% 부상을 당한 상태라면 : 이동 속도 +20% 가만히 서 있으면 5초마다 최대 체력의 2% 회복체력이 꽉 차 있다면 : 공격 속도 +20% 부상을 당한 상태라면 : 이동 속도 +20% 가만히 서 있으면 5초마다 최대 체력의 1% 회복체력이 꽉 차 있다면 : 공격 속도 +20%, 증강 +30% 부상을 당한 상태라면 : 이동 속도 +35% 가만히 서 있으면 5초마다 최대 체력의 3% 회복체력이 꽉 차 있다면 : 공격 속도 +20% 부상을 당한 상태라면 : 이동 속도 +20% 가만히 서 있으면 5초마다 최대 체력의 1% 회복체력이 꽉 차 있다면 : 공격 속도 +30%, 증강 +45% 부상을 당한 상태라면 : 이동 속도 +45% |
5000 | 도전과제 취약한 원기 |
판금 장화 | 기본 방어력 +10기본 방호력 +10 기본 방어력 +30기본 방호력 +30 기본 방어력 +10기본 방호력 +10 판금 장화를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기본 방어력 & 기본 방호력 +0.2 기본 방어력 +20기본 방호력 +20 기본 방어력 +10기본 방호력 +10 판금 장화를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기본 방어력 & 기본 방호력 +0.1 |
2000 | - |
불길의 장화 | 3M를 걸을 때마다 불씨를 남깁니다.불씨는 50 피해를 입히고 10% 확률로 화상을 입힙니다. 0.7M를 걸을 때마다 화면 내 어딘가에 불씨를 남깁니다.이 흔적은 50 피해를 입히고 10% 확률로 화상을 입힙니다. 1.4M를 걸을 때마다 불씨를 남깁니다.불씨는 50 피해를 입히고 10% 확률로 화상을 입힙니다. 1M를 걸을 때마다 화면 내 어딘가에 불씨를 남깁니다.이 흔적은 50 피해를 입히고 10% 확률로 화상을 입힙니다. 2M를 걸을 때마다 불씨를 남깁니다.불씨는 50 피해를 입히고 10% 확률로 화상을 입힙니다. |
8000 | 도전과제 불 붙은 발길 |
광전사의 장화 | 이동 중에 자신의 이동 속도 배수 중 최대 1/3를 자신의 공격 속도에 추가합니다.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주 무기의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1800m에서 공격 속도가 +66% 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이동 중에 자신의 이동 속도 배수 중 최대 1/2를 자신의 공격 속도에 추가합니다.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주 무기의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1800m에서 공격 속도가 +100% 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이동 중에 자신의 이동 속도 배수 중 최대 2/3를 자신의 공격 속도에 추가합니다. |
6500 | 도전과제 숙련된 북부인 |
엘프의 슬리퍼 | 이동 중에 방호력을 높입니다.1m / 1초당 최대 3까지 오릅니다. 이동 중에 방호력을 높입니다.1m / 1초당 최대 5까지 오릅니다. 이동 중에 획득 범위가 증가합니다.1m / 1초당 최대 30%까지 오릅니다. 이동 중에 방호력을 높입니다.1m / 1초당 최대 7까지 오릅니다. 이동 중에 획득 범위가 증가합니다.1m / 1초당 최대 45%까지 오릅니다. |
4000 | 도전과제 풋내기 궁수 |
수렁 장화 | 이동 시 끈적한 자국을 남깁니다.최대 10 마리의 적에게 100% 확률로 둔화시킵니다. 이동 시 얼어붙은 끈적한 자국을 남깁니다.100% 확률로 둔화시킵니다. 10% 확률로 동상 효과를 줍니다. 끈적한 자국은 최대 15마리의 적에게 효과를 줍니다. 이동 시 끈적한 자국을 남깁니다.최대 15 마리의 적에게 150% 확률로 둔화시킵니다. 이동 시 얼어붙은 끈적한 자국을 남깁니다.150% 확률로 둔화시킵니다. 15% 확률로 동상 효과를 줍니다. 끈적한 자국은 최대 20마리의 적에게 효과를 줍니다. 이동 시 끈적한 자국을 남깁니다.최대 20 마리의 적에게 200% 확률로 둔화시킵니다. |
4000 | 도전과제 슬라임 살해자 I |
질주의 신발 | 이동 속도 + 20%이동 속도 + 40%이동 속도 +20%질주의 신발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이동 속도 +0.2% 이동 속도 + 60%이동 속도 +20%질주의 신발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이동 속도 +0.4% |
2000 | - |
가시 장화 | 공격을 받으면 가시를 10개 떨어뜨립니다. 가시에 닿은 적은 피해를 100 입고 기절합니다. 이동할 때도 가시를 떨어뜨립니다.공격을 받으면 가시를 20개 떨어뜨립니다. 가시에 닿은 적은 피해를 100 입고 기절합니다. 이동할 때도 가시를 떨어뜨립니다.매 2초마다 가시를 10만큼 떨어뜨립니다. 가시에 닿은 적에게 100의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공격을 받으면 가시를 30개 떨어뜨립니다. 가시에 닿은 적은 피해를 100 입고 기절합니다. 이동할 때도 가시를 떨어뜨립니다.매 2초마다 가시를 15만큼 떨어뜨립니다. 가시에 닿은 적에게 100의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
3000 | 도전과제 앞으로 |
짜릿한 발자국 | 이동 시 충격파를 생성합니다.충격파는 100 피해를 주며 20% 확률로 감전시킵니다. 이동 시 충격파를 생성합니다.충격파는 200 피해를 주며 40% 확률로 감전시킵니다.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감전 피해량을 높입니다.1800m에서 감전 피해가 +100% 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이동 시 충격파를 생성합니다.충격파는 300 피해를 주며 60% 확률로 감전시킵니다.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감전 피해량을 높입니다.1800m에서 감전 피해가 +150% 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
8000 | 도전과제 정전기 |
#갑옷
이름 | 설명 | 비용 | 요구사항 |
사냥꾼의옷 | 제자리에 서 있으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15초 후 50%에 도달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제자리에 서 있으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15초 후 100%에 도달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제자리에 서 있으면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보너스가 증가합니다.15초 후 50%에 도달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제자리에 서 있으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15초 후 150%에 도달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제자리에 서 있으면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보너스가 증가합니다.15초 후 75%에 도달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
6000 | 도전과제 정조준 |
불타는 껍질 | 매 0.5초마다 5% 확률로 적에게 화상.공격을 받으면 50% 확률로 적에게 화상. 3m 내에 적용되며, 획득 범위에 따라 증가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200% 확률로 적에게 화상.3m 내에 적용되며, 획득 범위에 따라 증가합니다. 매 0.5초마다 20% 확률로 적에게 화상.3m 내에 적용되며, 획득 범위에 따라 증가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300% 확률로 적에게 화상.3m 내에 적용되며, 획득 범위에 따라 증가합니다. 매 0.5초마다 30% 확률로 적에게 화상.3m 내에 적용되며, 획득 범위에 따라 증가합니다. |
8000 | 도전과제 그슬린 자 살해자 I |
피투성이 셔츠 | 처치 시 5% 확률로 체력 +1처치할 때마다 충전되지만, 피해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처치 시 5% 확률로 체력 +1처치할 때마다 충전되지만, 피해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피해를 입히면 0.5% 확률로 피해량의 1%를 체력으로 전환합니다.피해를 입힐 때마다 충전이 되지만, 피해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처치 시 5% 확률로 체력 +1처치할 때마다 충전되지만, 피해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피해를 입히면 0.5% 확률로 피해량의 1%를 체력으로 전환합니다.피해를 입힐 때마다 충전이 되지만, 피해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
6500 | 도전과제 피의 맛 |
옹골찬 판금 | 피격 시 10초간 기본 방어 +3(최대 30)피격 시 10초간 기본 회복 +0.5/초(최대 5/초) 6초간 피해를 안 입으면 증강 +3%(최대 30%) 피격 시 10초간 기본 방어 +6(최대 30)피격 시 10초간 기본 회복 +1.0/초(최대 5/초) 10초간 피해를 안 입으면 증강 +10%(최대 50%) 10초간 피해를 안 입으면 피해량 +6%(최대 30%) 피격 시 10초간 기본 방어 +4(최대 40)피격 시 10초간 기본 회복 +0.6/초(최대 6/초) 방어력에 비례하여 물리 피해를 주는 폭발 발생. 6초간 피해를 안 입으면 증강 +3%(최대 30%) 피격 시 10초간 기본 방어 +6(최대 60)피격 시 10초간 기본 회복 +1.0/초(최대 10/초) 10초간 피해를 안 입으면 증강 +10%(최대 100%) 10초간 피해를 안 입으면 피해량 +6%(최대 60%) 피격 시 10초간 기본 방어 +4(최대 60)피격 시 10초간 기본 회복 +0.6/초(최대 9/초) 방어력에 비례하여 물리 피해를 주는 폭발 발생. 6초간 피해를 안 입으면 증강 +3%(최대 45%) |
5000 | 도전과제 누가 방어 같은 걸 해? |
그림자 망토 | 매 2.0초마다 그림자 조각을 생성합니다.적에게 매 0.5초마다 100 피해 플레이어에게 기본 방호력 +20 매 1.3초마다 그림자 조각을 생성합니다.적에게 매 0.5초마다 150 피해를 주고 5% 확률로 취약화를 가합니다. 매 1.3초마다 그림자 조각을 생성합니다.적에게 매 0.5초마다 150 피해 플레이어에게 기본 방호력 +30 매 0.8초마다 그림자 조각을 생성합니다.적에게 매 0.5초마다 150 피해를 주고 5% 확률로 취약화를 가합니다. 매 0.8초마다 그림자 조각을 생성합니다.적에게 매 0.5초마다 100 피해 플레이어에게 기본 방호력 +20 |
5000 | 도전과제 일보 후퇴 |
무너진 자의 망토 | 매 1.0초마다 3m 범위 내에 무작위 약화 효과를 퍼뜨립니다.약화 : 취약, 고뇌, 둔화 확률 : 사거리 내의 각 적에게 20% 매 1.0초마다 6m 범위 내에 무작위 약화 효과를 퍼뜨립니다.약화 : 취약, 고뇌, 둔화 확률 : 사거리 내의 각 적에게 20% 매 1.0초마다 3m 범위 내에 무작위 약화 효과를 퍼뜨립니다.약화 : 취약, 고뇌, 둔화 확률 : 사거리 내의 각 적에게 20%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습니다. 매 1.0초마다 9m 범위 내에 무작위 약화 효과를 퍼뜨립니다.약화 : 취약, 고뇌, 둔화 확률 : 사거리 내의 각 적에게 20% 매 0.66초마다 3m 범위 내에 무작위 약화 효과를 퍼뜨립니다.약화 : 취약, 고뇌, 둔화 확률 : 사거리 내의 각 적에게 20%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습니다. |
6500 | 도전과제 무너진 신체 |
사슬 갑옷 | 기본 방어력 +10체력 +25% 기본 방어력 +20체력 +50% 기본 방어력 +10체력 +25% 사슬 갑옷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체력 +0.25% & 기본 방어력 +0.1 기본 방어력 +30체력 +75% 기본 방어력 +10체력 +25% 사슬 갑옷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체력 +0.5% & 기본 방어력 +0.2 |
2000 | - |
판금 갑옷 | 기본 방호력 +10체력 +25% 기본 방호력 +20체력 +50% 기본 방호력 +10체력 +25% 사슬 갑옷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체력 +0.25% & 기본 방호력 +0.1 기본 방호력 +30체력 +75% 기본 방호력 +10체력 +25% 사슬 갑옷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체력 +0.5% & 기본 방호력 +0.2 |
2000 | - |
#장갑
이름 | 설명 | 비용 | 요구사항 |
서리 가시 | 주 무기 공격 적중 시 10% 확률로 목표의 동상 중첩에 비례하여 50 얼음 피해를 입힙니다.주 무기 공격 적중 시 10% 확률로 목표의 동상 중첩에 비례하여 500 얼음 피해를 입힙니다.목표의 동상 중첩을 전부 제거합니다. 주 무기 공격 적중 시 10% 확률로 목표의 동상 중첩에 비례하여 100 얼음 피해를 입힙니다.주 무기 공격 적중 시 10% 확률로 목표의 동상 중첩에 비례하여 750 얼음 피해를 입힙니다.목표의 동상 중첩을 전부 제거합니다. 주 무기 공격 적중 시 10% 확률로 목표의 동상 중첩에 비례하여 150 얼음 피해를 입힙니다. |
6500 | 도전과제 미꾸라지 II |
사냥 장갑 | 다중 공격 +30%다중 공격 +60%다중 공격 +30%사냥 장갑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다중 공격 +0.3% 다중 공격 +90%다중 공격 +30%사냥 장갑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다중 공격 +0.6% |
5000 | 도전과제 완전 관통 |
소환자의 손귀 | 생성 +30%(소환)피해량 +50%(소환) 생성 +60%(소환)피해량 +50%(소환) 생성 +30%(소환)기본 피해량 +20(소환) 피해량 +50%(소환) 생성 +90%(소환)피해량 +75%(소환) 생성 +45%(소환)기본 피해량 +30(소환) 피해량 +75%(소환) |
6500 | 도전과제 숙련된 흑마법사 |
불경한 손길 | 20% 확률로 취약 적용(근접)20% 확률로 둔화 적용(근접)40% 확률로 취약 적용(근접)30% 확률로 둔화 적용(근접)60% 확률로 취약 적용(근접) |
4500 | 도전과제 불경한 손길 |
번뜩이는 손끝 | 화상 상태의 적들을 물리 공격하면 10% 확률로 피해를 입히는 섬광을 발사합니다.피해량 : (화상 피해 + 피해 강화)의 100% 화상 확률 : 20% 화상 상태의 적들을 물리 공격하면 10% 확률로 피해를 입히는 섬광을 발사합니다.피해량 : (화상 피해 + 피해 강화)의 200% 화상 확률 : 20% 감전 상태의 적들을 물리 공격하면 10% 확률로 피해를 입히는 섬광을 발사합니다.피해량 : (감전 피해 + 피해 강화)의 100% 감전 확률 : 20% 화상 상태의 적들을 물리 공격하면 10% 확률로 피해를 입히는 섬광을 발사합니다.피해량 : (화상 피해 + 피해 강화)의 300% 화상 확률 : 20% 감전 상태의 적들을 물리 공격하면 10% 확률로 피해를 입히는 섬광을 발사합니다.피해량 : (감전 피해 + 피해 강화)의 150% 감전 확률 : 20% |
4000 | 도전과제 가연성 |
가시주먹 | 피해를 입었을 때 공격자에게 과잉 치명타를 3회 입힙니다.(공격 피해량 + 3*치명타 보너스) 근접 캐릭터 / 원소술사가 필요합니다. 피해를 입었을 때 공격자에게 과잉 치명타를 5회 입힙니다.(공격 피해량 + 5*치명타 보너스) 근접 캐릭터 / 원소술사가 필요합니다. 피해를 입었을 때 획득 범위 내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힙니다. 적들을 플레이어 가까이로 끌어 들입니다. 피해를 입었을 때 공격자에게 과잉 치명타를 9회 입힙니다.(공격 피해량 + 9*치명타 보너스) 근접 캐릭터 / 원소술사가 필요합니다. 피해를 입었을 때 획득 범위 내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힙니다. 적들을 플레이어 가까이로 끌어 들입니다. |
3000 | 도전과제 그냥 스친 상처야 |
시전자 장갑 | 주 무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피해량 +100%활성화된 능력 하나당 공격 속도 -10%주 무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피해량 +100% * 활성화된 능력 하나당 1.33 주 무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피해량 +400% * 활성화된 능력 하나당 0.66활성화된 능력 하나당 공격 속도 -10%주 무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피해량 +100% * 활성화된 능력 하나당 1.33 주 무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피해량 +400% * 활성화된 능력 하나당 0.66 |
6660 | 도전과제 수수료 |
번개가 깃든 장갑 | 치명타 확률(주 무기) 조정감전된 대상에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주 무기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조정률은 점차 줄어듭니다. 피해량(마법) 조정감전된 대상에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마법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조정률은 점차 줄어듭니다. 치명타 확률(주 무기) 조정감전된 대상에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주 무기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조정률은 점차 줄어듭니다. 피해량(마법) 조정감전된 대상에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마법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조정률은 점차 줄어듭니다. 치명타 확률(주 무기) 조정감전된 대상에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주 무기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조정률은 점차 줄어듭니다. |
4000 | 도전과제 숙련된 원소술사 |
결투 장갑 | 방호에 성공할 때마다 확정 치명타가 발생하는 추가 공격 기회를 50% 확률로 얻습니다.방호에 성공할 때마다 치명타가 발생할 수 있는 추가 공격 기회를 200% 확률로 얻습니다.방호에 성공할 때마다 확정 치명타가 발생하는 추가 공격 기회를 100% 확률로 얻습니다.방호에 성공할 때마다 치명타가 발생할 수 있는 추가 공격 기회를 300% 확률로 얻습니다.방호에 성공할 때마다 확정 치명타가 발생하는 추가 공격 기회를 150% 확률로 얻습니다. |
5000 | 도전과제 직격 |
빠른 손 장갑 | 공격 속도 +30%공격 속도 +60%공격 속도 +30%빠른 손 장갑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공격 속도 +0.3% 공격 속도 +90%공격 속도 +30%빠른 손 장갑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공격 속도 +0.6% |
2000 | - |
긴 손가락갑 | 획득 범위 +100%획득 범위 +200%획득 범위 +100%긴 손가락 장갑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획득 범위 +1% 획득 범위 +300%획득 범위 +100%긴 손가락 장갑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획득 범위 +2% |
2000 | - |
피투성이 손싸개 | 직접 피해를 입힐 때 충전됩니다.피격 시 모든 충전을 소모해 치유합니다. 충전량이 높아질 수록 치유 증가량은 줄어듭니다. 직접 피해를 입힐 때 충전됩니다.피격 시 모든 충전을 소모해 치유합니다. 충전 저장량이 많을 수록 약화 확률도 높아집니다. 충전량이 높아질 수록 치유 증가량은 줄어듭니다. 직접 피해를 입힐 때 충전됩니다.충전량이 증가하면 최대 체력이 증가합니다. 피격 시 충전량은 초기화됩니다. 충전량이 높아질 수록 체력 증가율은 줄어듭니다. 직접 피해를 입힐 때 충전됩니다.피격 시 모든 충전을 소모해 치유합니다. 충전 저장량이 많을 수록 약화 확률도 높아집니다. 충전량이 높아질 수록 치유 증가량은 줄어듭니다. 직접 피해를 입힐 때 충전됩니다.충전량이 증가하면 최대 체력이 증가합니다. 피격 시 충전량은 초기화됩니다. 충전량이 높아질 수록 체력 증가율은 줄어듭니다. |
3500 | 도전과제 피의 축복 |
#머리
이름 | 설명 | 비용 | 요구사항 |
천둥의 왕관 | 감전된 적을 마법 공격하면 사슬 번개를 시전합니다.목표 3명에게 100 피해를 입힙니다. 20% 확률로 상대를 감전시킵니다. 감전된 적을 마법 공격하면 사슬 번개를 시전합니다.목표 3명에게 200 피해를 입힙니다. 20% 확률로 상대를 감전시킵니다. 감전된 적을 물리 공격하면 사슬 번개를 시전합니다.목표 3명에게 200 피해를 입힙니다. 20% 확률로 상대를 감전시킵니다. 감전된 적을 마법 공격하면 사슬 번개를 시전합니다.목표 3명에게 300 피해를 입힙니다. 20% 확률로 상대를 감전시킵니다. 감전된 적을 물리 공격하면 사슬 번개를 시전합니다.목표 3명에게 300 피해를 입힙니다. 20% 확률로 상대를 감전시킵니다. |
7500 | 도전과제 천둥의 여왕 |
고르곤 가면 | 매 1.0초마다 100% 확률로 둔화 적용.각 둔화 효과마다 마법 피해 20. 범위는 전방 3m의 반경입니다. 매 1.0초마다 100% 확률로 둔화 적용.각 둔화 효과마다 마법 피해 100. 범위는 전방 3m의 반경입니다. 매 1.0초마다 200% 확률로 둔화 적용.각 둔화 효과마다 마법 피해 20. 범위는 전방 3m의 반경입니다. 매 1.0초마다 100% 확률로 둔화 적용.각 둔화 효과마다 마법 피해 200. 범위는 전방 3m의 반경입니다. 매 1.0초마다 300% 확률로 둔화 적용.각 둔화 효과마다 마법 피해 20. 범위는 전방 3m의 반경입니다. |
7500 | 도전과제 구름다리 생존자 III |
두건 | 기본 방어력 +10이동 속도 +10% 기본 방어력 +20이동 속도 +20% 기본 방어력 +10이동 속도 +10% 두건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기본 방어력 +0.1 & 이동 속도 +0.1% 기본 방어력 +30이동 속도 +30% 기본 방어력 +10이동 속도 +10% 두건을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기본 방어력 +0.2 & 이동 속도 +0.2% |
2000 | - |
광기의 가면 | 매 25초마다 피해를 30 입는 대신 피해량, 치명타 확률 또는 치명타 보너스를 +1% 얻습니다.가면을 벗더라도 강화 효과는 지속됩니다. 매 25초마다 피해를 10% 입는 대신 피해량, 치명타 확률 또는 치명타 보너스를 +1% 얻습니다.잃은 체력 당 0.02%가 추가됩니다. 가면을 벗더라도 강화 효과는 지속됩니다. 매 25초마다 피해를 60 입는 대신 공격 속도 또는 다중 공격을 +1% 얻습니다.가면을 벗더라도 강화 효과는 지속됩니다. 매 25초마다 피해를 20% 입는 대신 피해량, 치명타 확률 또는 치명타 보너스를 +1% 얻습니다.잃은 체력 당 0.02%가 추가됩니다. 가면을 벗더라도 강화 효과는 지속됩니다. 매 25초마다 피해를 30 입는 대신 공격 속도 또는 다중 공격을 +2% 얻습니다.가면을 벗더라도 강화 효과는 지속됩니다. |
8500 | 도전과제 광기의 표식 |
전쟁 추장의 가면 | 입힌 피해량에 비례하여 증강이 증가합니다.증가율은 점점 감소합니다. 10 000 000 피해를 입히면 증강이 +50% 증가합니다. 입힌 피해량에 비례하여 증강이 증가합니다.증가율은 점점 감소합니다. 10 000 000 피해를 입히면 증강이 +100% 증가합니다. 입힌 피해량에 비례하여 증강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증가율은 점점 감소합니다. 10 000 000 피해를 입히면 증강과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입힌 피해량에 비례하여 증강이 증가합니다.증가율은 점점 감소합니다. 10 000 000 피해를 입히면 증강이 +150% 증가합니다. 입힌 피해량에 비례하여 증강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증가율은 점점 감소합니다. 10 000 000 피해를 입히면 증강과 피해량이 +75% 증가합니다. |
6000 | 도전과제 탑 |
전쟁 뿔나팔 | 매 3초마다 전투의 외침을 시전합니다.취약 확률 : 300% 사거리 : 5.0m 매 2초마다 전투의 외침을 시전합니다.취약 확률 : 400% 사거리 : 5.0m 매 2초마다 전투의 외침을 시전합니다.고뇌 확률 : 300% 사거리 : 4.0m 매 1초마다 전투의 외침을 시전합니다.취약 확률 : 300% 사거리 : 5.0m 매 1초마다 전투의 외침을 시전합니다.고뇌 확률 : 300% 사거리 : 4.0m |
4000 | 도전과제 지옥 사냥개 살해자 I |
루비 서클렛 | 화상을 입은 적 하나당 화상 피해량 +1%화상을 입은 적 하나당 화상 피해량 +2%화상을 입은 적 하나당 효과 피해량 +1%화상을 입은 적 하나당 화상 피해량 +3%화상을 입은 적 하나당 효과 피해량 +1.5% |
6000 | 도전과제 대량 연소 |
서리룡 투구 | 추가: 동상 확률 10%(근접)매 3초마다 냉기 숨결 적중 시 30% 확률로 동상 적용 추가: 동상 확률 10%(근접)매 1초마다 냉기 숨결 적중 시 30% 확률로 동상 적용 추가: 동상 확률 30%(근접)동상 효과 발동 시, 1% 확률로 착용자에게도 동상을 적용합니다. 추가: 동상 확률 10%(근접)매 0.5초마다 냉기 숨결 적중 시 30% 확률로 동상 적용 추가: 동상 확률 50%(근접)동상 효과 발동 시, 1% 확률로 착용자에게도 동상을 적용합니다. |
7000 | 도전과제 영구 동상 II |
투사의 머리장식 | 정예 또는 우두머리 출현 시 50초간 0.5%/초로 회복체력이 꽉 차 있다면 파워업 생성 투사, 정예 또는 우두머리 출현 시 50초간 0.5%/초로 회복(투사의 경우 20초간)체력이 꽉 차 있다면 파워업 생성 투사, 정예 또는 우두머리 출현 시 20초간 0.5%/초로 회복(투사의 경우 0초간)체력 물약 2개 생성 체력이 꽉 차 있다면 파워업 생성 투사, 정예 또는 우두머리 출현 시 75초간 0.5%/초로 회복(투사의 경우 30초간)체력이 꽉 차 있다면 파워업 생성 투사, 정예 또는 우두머리 출현 시 20초간 0.5%/초로 회복(투사의 경우 0초간)체력 물약 3개 생성 체력이 꽉 차 있다면 파워업 생성 |
4500 | 도전과제 의연 |
비전의 왕관 | 가만히 서 있으면 사거리 +50%이동 시 너비 +30% 가만히 서 있으면 사거리 +100%이동 시 너비 +60% 사거리 +50%너비 +30% 가만히 서 있으면 사거리 +150%이동 시 너비 +90% 사거리 +75%너비 +45% |
5500 | 도전과제 구조물 살해자 I |
바람의 왕관 | 처치 시 충전을 하나 얻습니다.매 1.0초마다 충전이 33%만큼 감소합니다. 충전 하나당 공격 속도가 +0.3% 증가합니다. 처치 시 충전을 하나 얻습니다.매 1.0초마다 충전이 33%만큼 감소합니다. 충전 하나당 공격 속도가 +0.5% 증가합니다. 처치 시 충전을 하나 얻습니다.매 1.0초마다 충전이 33%만큼 감소합니다. 충전 하나당 치명타 보너스가 +1% 증가합니다. 처치 시 충전을 하나 얻습니다.매 1.0초마다 충전이 33%만큼 감소합니다. 충전 하나당 공격 속도가 +0.7% 증가합니다. 처치 시 충전을 하나 얻습니다.매 1.0초마다 충전이 33%만큼 감소합니다. 충전 하나당 치명타 보너스가 +1.5% 증가합니다. |
7000 | 도전과제 미꾸라지 |
투구 | 기본 방호력 +20기본 방호력 +40기본 방호력 +20투구를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기본 방호력 +0.2 기본 방호력 +60기본 방호력 +20투구를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기본 방호력 +0.4 |
2000 | - |
#목걸이
이름 | 설명 | 비용 | 요구사항 |
채집가의 적 | 가장 가까운 약초로의 방향을 알려 주어 새 물약 재료를 찾도록 도와줍니다.이동 속도 +10% 가장 가까운 약초로의 방향을 알려 주어 새 물약 재료를 찾도록 도와줍니다.체력 물약 8개를 획득할 때마다 물약을 채웁니다. 이동 속도 +10% 가장 가까운 약초로의 방향을 알려 주어 새 물약 재료를 찾도록 도와줍니다.매 3분마다 물약을 채웁니다. 이동 속도 +10% 가장 가까운 약초로의 방향을 알려 주어 새 물약 재료를 찾도록 도와줍니다.체력 물약 6개를 획득할 때마다 물약을 채웁니다. 이동 속도 +10% 가장 가까운 약초로의 방향을 알려 주어 새 물약 재료를 찾도록 도와줍니다.매 2분마다 물약을 채웁니다. 이동 속도 +10% |
0 | 도전과제 양조사 |
전사의 열정 | 물약 또는 치유 마법을 획득 시 발동합니다.15초간 피해량 & 공격 속도 +100% 물약 또는 치유 마법을 획득 시 발동합니다.15초간 피해량 & 공격 속도 +100% 영구 적용 : 이동 속도 +2% 물약 또는 치유 마법을 획득 시 발동합니다.15초간 피해량 & 공격 속도 +150% 물약 또는 치유 마법을 획득 시 발동합니다.15초간 피해량 & 공격 속도 +100% 영구 적용 : 이동 속도 +3% 물약 또는 치유 마법을 획득 시 발동합니다.15초간 피해량 & 공격 속도 +200% |
7500 | 도전과제 전사의 열정 |
처녀의눈물 | 30초간 충전됩니다.공격을 받으면 피해를 무효화하고 충전이 사용됩니다. 과충전 시 증강과 피해량 보너스를 받습니다. 30초간 충전됩니다.공격을 받으면 피해를 무효화하고 충전이 사용됩니다. 과충전 시 증강과 피해량 보너스를 받습니다. 15초간 충전됩니다.공격을 받으면 피해를 무효화하고 충전이 사용됩니다. 과충전 시 증강과 피해량 보너스를 받습니다. 30초간 충전됩니다.공격을 받으면 피해를 무효화하고 충전이 사용됩니다. 과충전 시 증강과 피해량 보너스를 받습니다. 15초간 충전됩니다.공격을 받으면 피해를 무효화하고 충전이 사용됩니다. 과충전 시 증강과 피해량 보너스를 받습니다. |
6000 | 도전과제 처녀의 축복 |
목자의 축복 | 활성화된 소환물에 비례해 회복 보너스를 제공.최대 체력일 때 피해량(소환물) 증가 10분일 때 피해량 +50%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활성화된 소환물에 비례해 회복 & 피해량(주 무기) 보너스를 제공.최대 체력일 때 피해량(소환물) 증가 10분일 때 피해량 +50%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활성화된 소환물에 비례해 회복 보너스를 제공.최대 체력일 때 피해량(소환물) & 소환 수 증가 10분일 때 피해량 +50%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활성화된 소환물에 비례해 회복 & 피해량(주 무기) 보너스를 제공.최대 체력일 때 피해량(소환물) 증가 10분일 때 피해량 +50%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활성화된 소환물에 비례해 회복 보너스를 제공.최대 체력일 때 피해량(소환물) & 소환 수 증가 10분일 때 피해량 +100%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
9000 | 도전과제 무리 소환자 |
시련의 흉터 | 잃은 체력 1 당 피해량 +0.1%기본 체력 +250회복 -100% 잃은 체력 1 당 피해량 +0.1% 기본 체력 -250잃은 체력 2 당 피해량, 공격 속도, 다중 공격, 증강 +0.1% 기본 체력 +250회복 -100% 잃은 체력 1 당 피해량 +0.2% 기본 체력 -250잃은 체력 3 당 피해량, 공격 속도, 다중 공격, 증강 +0.2% |
6500 | 도전과제 풋내기 검사 |
흡혈 목걸이 | 피해를 받았다면 5초마다 치유를 발동합니다.피해를 받지 않았다면 피해량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필요 피해량은 최대 체력에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피해를 받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점점 효과가 감소합니다. 피해를 받았다면 5초마다 치유를 발동합니다.피해를 받지 않았다면 피해량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필요 피해량은 최대 체력에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피해를 받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치유와 피해량 보너스가 강화됩니다. 피해를 받았다면 5초마다 치유를 발동합니다.피해를 받지 않았다면 회복을 획득합니다. 필요 피해량은 최대 체력에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피해를 받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치유와 회복이 강화됩니다. 피해를 받았다면 5초마다 치유를 발동합니다.피해를 받지 않았다면 피해량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필요 피해량은 최대 체력에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피해를 받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치유와 피해량 보너스가 강화됩니다. 피해를 받았다면 5초마다 치유를 발동합니다.피해를 받지 않았다면 회복을 획득합니다. 필요 피해량은 최대 체력에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피해를 받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치유와 회복이 강화됩니다. |
6000 | 도전과제 취약한 육신 |
원소 공명기 | 주 무기 적중 시 화상, 감전, 동상이 2% 확률로 각자 누적된 만큼의 중첩을 다시 줍니다.주 무기 적중 시 화상, 감전, 동상이 2% 확률로 모든 원소 중첩을 다시 줍니다.주 무기또는 마법 피해 적중 시 화상, 감전, 동상이 2% 확률로 각자 누적된 만큼의 중첩을 다시 줍니다.주 무기 적중 시 화상, 감전, 동상이 3% 확률로 모든 원소 중첩을 다시 줍니다.주 무기또는 마법 피해 적중 시 화상, 감전, 동상이 3% 확률로 각자 누적된 만큼의 중첩을 다시 줍니다. |
9000 | 도전과제 기나긴 고통 |
자신감의 옷깃 | 획득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비례하여 보너스를 얻습니다.적이 30 마리일 때 피해량이 +50% 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획득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비례하여 보너스를 얻습니다.적이 30 마리일 때 피해량이 +100% 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획득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비례하여 보너스를 얻습니다.적이 30 마리일 때 피해량이 +50% 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획득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비례하여 보너스를 얻습니다.적이 30 마리일 때 피해량이 +150% 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획득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비례하여 보너스를 얻습니다.적이 30 마리일 때 피해량이 +100% 됩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
8000 | 도전과제 자신감 |
옥 목걸이 | 수집한 골드를 경험치로 전환합니다.레벨이 높아질 수록 효과도 증가합니다. 수집한 골드를 경험치로 전환합니다.레벨이 높아질 수록 효과도 증가합니다. 일부 체력도 추가 회복합니다. 수집한 골드를 경험치로 전환합니다.레벨이 높아질 수록 효과도 증가합니다. 각 골드로 획득하는 경험치가 증가합니다. 수집한 골드를 경험치로 전환합니다.레벨이 높아질 수록 효과도 증가합니다. 일부 체력도 추가 회복합니다. 수집한 골드를 경험치로 전환합니다.레벨이 높아질 수록 효과도 증가합니다. 각 골드로 획득하는 경험치가 증가합니다. |
5000 | 도전과제 풋내기 |
결투사의 섬광 | 결투사의 섬광을 장비한 채 처치한 투사, 정예, 우두머리, 군주의 수에 비례하여 피해량 보너스를 얻습니다.원정이 끝나도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결투사의 섬광을 장비한 채 처치한 투사, 정예, 우두머리, 군주의 수에 비례하여 너비 보너스를 얻습니다.원정이 끝나도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결투사의 섬광을 장비한 채 처치한 투사, 정예, 우두머리, 군주의 수에 비례하여 증강 보너스를 얻습니다.원정이 끝나도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결투사의 섬광을 장비한 채 처치한 투사, 정예, 우두머리, 군주의 수에 비례하여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원정이 끝나도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결투사의 섬광을 장비한 채 처치한 투사, 정예, 우두머리, 군주의 수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보너스를 얻습니다.원정이 끝나도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증가폭은 점차 줄어듭니다. |
5000 | 도전과제 결투사 |
#반지
이름 | 설명 | 비용 | 요구사항 |
화염 반지 | 주 무기의 피해 유형을 화염으로 바꿉니다.주 무기 : 화상 확률을 10% 추가합니다. 모든 공격 : 화상 확률 3%화상 피해량 +50% 주 무기의 피해 유형을 화염으로 바꿉니다.주 무기 : 화상 확률을 50% 추가합니다. 모든 공격 : 화상 확률 10%화상 피해량 +100% 주 무기의 피해 유형을 화염으로 바꿉니다.주 무기 : 화상 확률을 100% 추가합니다. |
5000 | 도전과제 풋내기 정화자 |
서리 반지 | 주 무기의 피해 유형을 얼음으로 바꿉니다.주 무기 : 동상 확률을 10% 추가합니다. 모든 공격 : 동상 확률 3%동상 피해량 +50% 주 무기의 피해 유형을 얼음으로 바꿉니다.주 무기 : 동상 확률을 50% 추가합니다. 모든 공격 : 동상 확률 10%동상 피해량 +100% 주 무기의 피해 유형을 얼음으로 바꿉니다.주 무기 : 동상 확률을 100% 추가합니다. |
7000 | 도전과제 몰아치는 서리 |
구리 반지 | 치명타 보너스 +50%치명타 보너스 +100%치명타 보너스 +50%구리 반지를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치명타 보너스 +0.5% 치명타 보너스 +150%치명타 보너스 +50%구리 반지를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치명타 보너스 +1% |
2500 | - |
천둥 반지 | 주 무기의 피해 유형을 번개으로 바꿉니다.주 무기 : 감전 확률을 10% 추가합니다. 모든 공격 : 감전 확률 3%감전 피해량 +50% 주 무기의 피해 유형을 번개으로 바꿉니다.주 무기 : 감전 확률을 50% 추가합니다. 모든 공격 : 감전 확률 10%감전 피해량 +100% 주 무기의 피해 유형을 번개으로 바꿉니다.주 무기 : 감전 확률을 100% 추가합니다. |
5500 | 도전과제 날벼락 |
인도하는 별 | 공격하는 동안: 공격 속도 +30%, 이동 속도 -20%이동하는 동안: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30% 공격하는 동안: 공격 속도 +45%, 이동 속도 -30%이동하는 동안: 공격 속도 -30%, 이동 속도 +45% 공격하는 동안: 공격 속도 +60%, 이동 속도 -60%이동하는 동안: 공격 속도 -60%, 이동 속도 +60% 공격하는 동안: 공격 속도 +60%, 이동 속도 -45%이동하는 동안: 공격 속도 -45%, 이동 속도 +60% 공격하는 동안: 공격 속도 +90%, 이동 속도 -100%이동하는 동안: 공격 속도 -100%, 이동 속도 +90% |
6000 | 도전과제 끝없는 전진 |
부활의 봉인 | 부활이 1회 가능해집니다.횟수를 전부 소모하면 파괴됩니다. 부활이 2회 가능해집니다.횟수를 전부 소모하면 파괴됩니다. 부활이 1회 가능해집니다.부활 시 1시련이 등급 회복됩니다. 횟수를 전부 소모하면 파괴됩니다. 부활이 3회 가능해집니다.횟수를 전부 소모하면 파괴됩니다. 부활이 1회 가능해집니다.부활 시 2시련이 등급 회복됩니다. 횟수를 전부 소모하면 파괴됩니다. |
5000 | 도전과제 상인 |
메아리의 띠 | 물리 피해 적중 시 20% 확률로 충격파를 생성해 3.5m 반경에 원래 피해의 40%만큼을 입힙니다.물리 또는 마법 피해 적중 시 20% 확률로 충격파를 생성해 3.5m 반경에 원래 피해의 40%만큼을 입힙니다.물리 피해 적중 시 20% 확률로 충격파를 생성해 3.5m 반경에 원래 피해의 40%만큼을 입힙니다.반경은 너비 배수에 비례합니다. 물리 또는 마법 피해 적중 시 20% 확률로 충격파를 생성해 4m 반경에 원래 피해의 60%만큼을 입힙니다.물리 피해 적중 시 20% 확률로 충격파를 생성해 4m 반경에 원래 피해의 60%만큼을 입힙니다.반경은 너비 배수에 비례합니다. |
8000 | 도전과제 강타자 |
무쇠 반지 | 기본 피해량 +15기본 피해량 +30기본 피해량 +15무쇠 반지를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기본 피해량 +0.15 기본 피해량 +45기본 피해량 +15무쇠 반지를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기본 피해량 +0.3 |
4000 | - |
쥐떼 반지 | 5회까지 물기 공격을 할 수 있는 쥐를 소환.물기 공격은 200% 확률로 약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들에게 닿으면 피해를 50 줍니다. 5회까지 물기 공격을 할 수 있는 쥐를 소환.물기 공격은 200% 확률로 약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들에게 닿으면 피해를 50 줍니다. 5회까지 물기 공격을 할 수 있는 쥐를 소환.물기 공격은 200% 확률로 약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들에게 닿으면 피해를 50 줍니다. 5회까지 물기 공격을 할 수 있는 쥐를 소환.물기 공격은 200% 확률로 약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들에게 닿으면 피해를 50 줍니다. 쥐가 더 자주 소환되고 더 많은 쥐가 한꺼번에 활동할 수 있습니다. 5회까지 물기 공격을 할 수 있는 쥐를 소환.물기 공격은 200% 확률로 약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들에게 닿으면 피해를 50 줍니다. 쥐가 더 자주 소환되고 더 많은 쥐가 한꺼번에 활동할 수 있습니다. |
3500 | 도전과제 해충 퇴치반 |
강령술사의 손아귀 | 적을 공격하는 해골을 소환합니다.기본 해골 : 공격력 50, 30초 해골 창병 : 공격력 50, 15초, 쾌속 해골 마법사 : 공격력 100, 30초, 원거리 공격 적을 공격하는 해골을 더 많이 소환합니다.기본 해골 : 공격력 50, 30초 해골 창병 : 공격력 50, 15초, 쾌속 해골 마법사 : 공격력 100, 30초, 원거리 공격 적을 공격하는 강력한 해골을 소환합니다.강한 해골 : 공격력 100, 30초 해골 마법사 : 공격력 100, 30초, 원거리 공격 적을 공격하는 해골을 더 많이 소환합니다.기본 해골 : 공격력 50, 30초 해골 창병 : 공격력 50, 15초, 쾌속 해골 마법사 : 공격력 100, 30초, 원거리 공격 스켈레톤이 더 자주 소환되고 더 많은 스켈레톤이 한꺼번에 활동할 수 있습니다. 적을 공격하는 강력한 해골을 소환합니다.강한 해골 : 공격력 100, 30초 해골 마법사 : 공격력 100, 30초, 원거리 공격 스켈레톤이 더 자주 소환되고 더 많은 스켈레톤이 한꺼번에 활동할 수 있습니다. |
5000 | 도전과제 해골 군주 |
성유물 | 피해를 입으면 매 30초마다 신성한 빛을 시전체력을 50 치유 후 0.5/초 회복(100초 지속) 체력이 꽉 차 있을 때 30초마다 파워업을 드롭 피해를 입으면 매 30초마다 신성한 빛을 시전체력을 50 치유 후 0.5/초 회복(100초 지속) 체력이 꽉 차 있을 때 30초마다 파워업을 드롭 신성한 빛 획득 시 기본 피해량 +0.5 매 30초마다 신성한 빛을 시전체력을 50 치유 후 0.5/초 회복(100초 지속) 매 30초마다 파워업을 드롭 피해를 입으면 매 30초마다 신성한 빛을 시전체력을 50 치유 후 0.5/초 회복(100초 지속) 체력이 꽉 차 있을 때 30초마다 파워업을 드롭 신성한 빛 획득 시 기본 피해량 +1 매 20초마다 신성한 빛을 시전체력을 50 치유 후 0.5/초 회복(100초 지속) 매 20초마다 파워업을 드롭 |
7500 | 도전과제 숙련된 사제 |
악마의 결속 | 적을 공격하는 임프를 소환합니다.기본 임프 : 공격력 50, 10초 적을 공격하는 화염 임프를 소환합니다.업화 임프 : 공격력 50, 10초, 화상 확률 10% 적을 공격하는 강력한 임프를 소환합니다.난전 임프 : 공격력 50, 10초 적을 공격하는 화염 임프를 소환합니다.업화 임프 : 공격력 50, 10초, 화상 확률 10% 임프가 더 자주 소환되고 더 많은 임프가 한꺼번에 활동할 수 있습니다. 적을 공격하는 강력한 임프를 소환합니다.난전 임프 : 공격력 50, 10초 임프가 더 자주 소환되고 더 많은 임프가 한꺼번에 활동할 수 있습니다. |
5000 | 도전과제 불춤꾼 |
나무 반지 | 치명타 확률 +50%치명타 확률 +100%치명타 확률 +50%나무 반지를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치명타 확률 +0.5% 치명타 확률 +150%치명타 확률 +50%나무 반지를 착용하면 획득한 모든 레벨에 대해 치명타 확률 +1% |
2500 | - |
#물약(병)
이름 | 설명 | 비용 | 요구사항 |
환각의 영약 | 상자에서 출현하는 아이템 선택지를 새로고침할 수 있습니다. (최대 3회) |
2000 | 도전과제 양조사 (잊힌 구름다리에서 양조사를 구출하세요.) |
도수 높은 술 | 레벨 업 시 특성 선택지 전체를 새로고침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회) |
600 | |
갱신의 물약 | 능력 선택지 전체를 새로고침할 수 있습니다. (최대 3회) |
1200 | |
망각의 물약 | 레벨 업을 할 때 특성 선택화면에서 특성 하나와 그 후속 특성을 전부 제거합니다. (최대 8회) |
1200 | |
기억의 물약 | 특성을 기억해 두어서 다음에 레벨 업을 할 때 확정 출현하도록 고정합니다. (최대 8회) |
2000 | |
반향의 물약 | 레벨 업을 할 때 특성의 효과를 두 배로 증폭할 수 있게 됩니다. (최대 3회) |
2000 |